이탈리아의 가장 아름다운 알프스

돌로미티를 만나다

이탈리아 북부에 위치한 돌로미티는 생소하게 느껴지지만, 이미 유럽인들에게는 트래킹과 겨울스포츠로 유명한 장소이다.

베네치아나 밀라노에서 출발하여 차로 2시간 30분정도를 달리면 신이 정성들여 빗어낸듯한 경이로운 돌로미티의 장관을 만나볼 수 있다.

한눈에 보는

이탈리아 돌로미티 지도

브라이에스호수

담페초나 트레치메 에서 차량으로 약 한시간, 라가주오이나 알페 디 시우시에서 한시간 반 정도 소요되는 거리이며, 동알프스 최고의 트래킹 코스인 알타비아(Alta Via 1)의 출발지이기도 하다.
돌로미티의 3대 호수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호수이다.

라가주오이

팔자레고 파쏘(Passo Falzarego)에서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해발 2,835m 라가주오이산을 10분에서 15분사이에 손쉽게 정상에 오를 수 있다.
산 정상에는 돌로미티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장인 라가주오이 산장이 위치해 있고, 간단하게 산장에서 커피와 간식을 먹으며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카레짜호수

브라이에스와 함께 돌로미티 3대 호수로 불리는 카레짜 호수는 호수를 둘러싼 나무들과 라테마르Latemar산의 아름다운 반영과 사진에는 절대 담을 수 없는 신비로운 호수의 색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찾아오는 장소이다.
아름답게 반영된 사진을 담기위해서는 이름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방문하는게 좋다.

트레치메

‘세개의 봉우리’ 라는 뜻의 트레치메는 이름 그대로 세 개의 봉우리로 이뤄진 거대한 암봉이 있는 장소로 돌로미티의 트레킹 코스 중 가장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장소이기도 하다.

돌로미티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