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인기 방문지,
라플란드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핀란드 북부의 라플란드 지역은 사미(Sami) 족이라고 불리는 원주민의 땅입니다.
쌓인 눈을 제외하곤 아무것도 없을 것 같던 이곳에서도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그중에서 허스키 사파리, 순록 사파리, 스노우모빌, 오로라 투어, 쇄빙선 투어
라플란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짜릿함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필수 액티비티입니다.

핀란드 필수 액티비티 TOP5

허스키 사파리

- 소요 시간 : 약 2시간
- 포함 사항 : 가이드 동행, 직접 썰매 운전
- 운영 기간 : 11 월 중순 부터 3월까지

빠른 스피드를 원한다면 순록 사파리보다 허스키 사파리가 제격이죠.
몸무게에 따라 2마리에서 6마리의 허스키가 한 썰매에 배정되며 보통 2인 1조로 탑승하지만 1인용으로도 탑승이 가능합니다.

허스키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영하 35도 이하의 날씨에는 운행 없음

레인디어(순록) 사파리

- 소요 시간 : 약 3 시간
- 운행 구간 : 로바니에미 산타 마을 구간까지
- 포함 사항 : 간식, 가이드 동행, 순록 농장 방문, 트랜스퍼 서비스
- 운영 기간 : 11 월 중순 부터 4월까지

투어차량을 이용해 순록 농장까지 이동한 후, 순록 썰매를 갈아타고 눈 내린 숲 속을 달려보세요.
한국에서는 좀처럼 접하기 힘든 순록을 직접 본다는 사실만으로도 설렘 가득한 액티비티랍니다!

스노우모빌

- 소요 시간 : 약 1시간 ~ 1시간 30분
- 운행 시간 : 수요일 제외 오전 10시부터 매일 진행
- 포함 사항 : 쉬는시간 음료 제공, 방한복, 방한부츠 대여

평소 라이딩을 즐긴다면, 그리고 국제 면허증 소지하신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액티비티입니다.
스노우모빌을 타고 핀란드의 대자연을 만끽하며 라이딩 자체를 즐기거나 산타 마을, Kemi, Levi 등 원하는 마을까지 이동 수단으로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발 전 안전 장비를 완벽히 갖추고 전문 가이드가 동행함으로 안전에 대한 걱정은 NO!

오로라 투어

- 소요 시간 : 약 3 시간
- 출발 / 픽업 : 로바니에미 타운에서 20:00 PM에 출발
- 포함 사항 : 간식, 가이드 동행, 순록 울타리 방문, 트랜스퍼 서비스, 각종 방한 장비
- 이용 기간 : 11 월 15 일까지 4 월 15 일까지

핀란드로 여행을 떠났다면 무엇보다 우리나라에서 경험할 수 없는 오로라를 필수로 봐야합니다.
특히 라플란드 지역은 연간 200일 이상오로라를 볼 수 있는 지역이어서 오로라 투어에 최적화된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 관찰을 위해서는 야외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방한복과 모자, 마스크 등 각종 방한 장비들은 렌탈이 가능합니다.

쇄빙선 투어

- 소요 시간 : 9:15 ~ 17:00 (하루투어)
- 포함 사항 : 간식, 아이스 브레이커 가이드 투어, 생존 수트 착용, 수영 증명서, 오디오 가이드 등

겨울 바다의 항로 개척을 위한 용도였으나 현재는 관광용 크루즈로 이용되고 있는 쇄빙선 투어입니다.
중간에 내려서 꽁꽁 언 바다위를 걷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원하는 여행객에 한해 차가운 얼음 물에서 수트를 입고 수영을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